미디어인천신문

SK인천석유화학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

이경식 2016. 6. 16. 19:04
728x90
반응형
SK인천석유화학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열무김치 350박스 직접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고상규 기자  |  sang0100@mediaic.co.kr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6.16  14:30:5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

SK인천석유화학(대표이사·이재환)이 16일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김정임)와 함께 인천시 서구 원신 근린공원에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SK인천석유화학 임직원,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원 등 약 60여명이 참여, 제철 채소를 이용한 열무김치 350박스(3.5kg/가구당)를 직접 담가 인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에서 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김치를 전달하기 앞서 기념 포즈를 취했다.<사진제공=SK인천석유화학>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는 초여름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한 식단을 지원하여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리고, 더불어 함께 하는 이웃의 온정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사용된 열무, 고춧가루 등 식재료와 비품 등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지역 상권을 통해 구입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원은 “지역 기업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주민, 기업, 지자체가 함께 힘을 모아 이러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SK인천석유화학 관계자는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입맛을 잃기 쉬운 시기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한 열무김치를 드시고 기력을 보충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요즘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