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천신문

문경복 옹진군수 취임 "역동적인 옹진, 만들 것"

이경식 2022. 7. 3. 14:13
728x90
반응형
  •  문종권 기자                         승인 2022.07.03 08:08

인천 옹진군, 민선 8기 문경복 군수 취임식
군민대표, 각계각층 인사, 주민 등 400여명 참석
[사진=옹진군]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 옹진군이 지난 1일 본청 효심관에서 군민대표, 각계각층 인사 및 지역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문경복 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

문 군수는 취임식에서 “옹진을 새롭게! 군민을 신나게!라는 군정비전을 설정하고, 인구 3만을 향한 변화하는 새로운 옹진을 군정 목표로 세웠다”고 밝혔다.

 

이어 “인재육성을 통한 지속성장 옹진구현, 농·수산업 진흥과 소상공인의 성장 지원 및 특성화사업 적극지원, 친환경 기업 및 연구.연수시설 적극유치, 우리 어르신들 일자리창출 및 복지 확충, 폭넓고 따뜻한 사회복지 실현과 보건·의료분야의 현대화, 군민편의 육상·해상 교통혁신 실현, 다시찾는 명품 관광옹진만들기, 자부심있는 정주환경조성 총 8개 군정과제를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 삶의 터전 옹진군을 사람이 모여드는 역동적인 옹진으로 만들겠다”며 “늘 군민 곁에서 많이 듣고, 많이 걷고, 부르기 전에 찾아가는 섬김의 행정을 실천하겠다”고 덧붙혔다.

 

문경복 군수는 취임에 앞서 수봉공원 현충탑을 참배했으며, 취임식 후 기념식수, 사무인계인수서 서명, 간부 공무원 인사, 군의회 방문 등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는 원기범 아나운서 사회로 영흥교회 아이노스앙상블 공연, 국민의례, 취임선서, 대통령 축하메시지 낭독, 대청동백합창단 축하공연, 옹진군 Y밴드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