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천신문

SK인천석유화학, 서구 발달장애아동 체육교실 운영비 기부

이경식 2023. 4. 10. 12:58
728x90
반응형
SK인천석유화학, 서구 발달장애아동 체육교실 운영비 기부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3.04.10 11:11

지난 7일 인천 서구청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 7일 인천 서구청에서 서구지역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희망키움 체육교실’ 운영비 1천 6백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범석 서구청장, 김혜묵 서구장애인종합복지관장, 홍욱표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 등이 참석했다.

 

‘희망키움 체육교실’은 4월부터 11월까지 서구지역 11개 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 120명을 대상으로 총 12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과 안전한 체육활동을 위해 전문 강사 및 SK인천석유화학 구성원 자원봉사단이 함께한다.

 

교육은 장애물피하기, 균형 잡기 등 신체 발달 증진 프로그램 및 판 뒤집기, 공굴리기 등 또래집단과의 어울림을 통해 사회적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공동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서구 발달장애아동들을 위한 교육의 기회를 마련해준 SK인천석유화학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지역 주민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활동들을 함께 추진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욱표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은 “지역 발달장애아동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아동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