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천신문

인기 캐릭터 티니핑 인천공항 등장...인천공항,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진행

이경식 2023. 5. 7. 18:19
728x90
반응형
인기 캐릭터 티니핑 인천공항 등장...인천공항,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진행  
  •  고상규 기자
  •  승인 2023.05.04 17:31

4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에서 어린이날 특별공연 ‘알쏭달쏭 티니핑 싱어롱 쇼, 티니핑 스쿨’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일 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에서 어린이날 특별공연을 진행했다. 특별공연은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이 출연하는 본 공연을 포함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됐다.

 

인천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날 공연에는 여객을 비롯한 공항상주직원 가족 등 총 1300여명이 관람하며 성황을 이뤘다. 공연은 오전과 오후 총 2회로 진행됐는데, 어쿠스틱밴드 OTB(오티비)의 사전공연과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알쏭달쏭 티니핑 싱어롱 쇼, 티니핑 스쿨'의 본 공연 순으로 이어졌다.

 

티니핑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2020년 3월 KBS 2TV에서 첫 방영을 시작했다. 특히 본 공연은 관객들이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돼 어린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공연장 주변에는 △티니핑 캐릭터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 △티니핑, 브레드 이발소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주는 워터타투 존 △로봇이 드럼, 실로폰, 리코더를 연주하는 3중주 로봇 연주단 등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배치됐다.

 

이희정 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어린이날 특별공연과 같은 맞춤형 공연을 확대함으로써 인천공항을 이용하시는 여객 분들께 인천공항만의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